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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접수안내

제품 문제가 있을 시 안내 방법
1. 램프 문제
 정상 작동 중인 램프로 교체하여 확인합니다.
2. 안정기 문제
 정상 작동 중인 램프로 교체하여도 안될 경우 안정기의 문제입니다.
 직접 안정기를 구매해 교체하시거나 A/S접수 후 수리 진행이 필요합니다.
 안정기 교체영상 보러가기
3. 보증기간 내 부속품 문제 발생
  "AS 접수하기 > 요청사항에 기재 부탁드립니다."
 확인후 무상 A/S 진행됩니다.
접수 안내
  • 고객님 제품의 모델명을 확인한 후, 고객센터 > A/S 접수안내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 주세요.
  • 하단 자가 수리 영상을 확인후 자가 수리 가능할 시 교체키트를 구매, 어려울 시 AS 접수하기를 통해 접수해주세요
     ※증상및 요청사항 증빙사항 등 입력정보를 자세히 기입해 주셔야 보다 빠르고 신속한 처리 가능합니다.
  • AS 예약페이지를 통해 발송 방법을 선택해 주세요.

    ※ 택배 운송료 -품질보증기간 1년 이내 시 왕복 택배비 당사 부담
    -품질보증기간 1년 경과 시 편도 택배비 고객님 부담

  • AS품 당사 입고 시 AS담당자가 상태를 확인하고, 증상에 대한 원인 및 AS비용에 대해 전화로 안내를 드린 후 수리를 시작합니다.
  • 수리 완료 후 고객님께 다시 택배로 AS품을 발송해 드립니다.

    ※ AS비용 발생 시 당사 계좌로 해당비용 입금완료 확인 후 출고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A/S 수리키트로 교체 방법

보증내용(조건)
※ 무상 서비스 안내
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이상이 발생한 경우에는 무상으로 수리 하여 드립니다.

※ 무상 서비스 안내
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서비스 요금(수리비, 부품대금 등)을 받고 수리해 드립니다.

1.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
2. 보증기간 이내인 경우

  • 취급 및 사용상의 부주의 (파손, 낙하, 무리한 작업 등)에 의한 고장
  • (주)이노테크 또는 ㈜이노테크의 인증한 부품 및 전문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생긴 고장
  • 천재지변 (가스피해, 화재, 염해, 지진, 낙뢰 등) 에 의한 고장
  • 제품이 분해되어 있거나 분해한 흔적이 있을 경우
  • 지정된 용도 외로 사용한 경우
  • 소모품의 자연적인 소모로 판정될 경우
  • 화기물 사용에 따른 고장
  • 약제가 아닌 화학물질을 약제통에 투입하여 생기는 고장
  • 허용된 사용 전원 이상의 전원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사용자가 임의로 내부를 개조하여 발생되는 고장